상세정보
	
	
		
			
				
					
					미리보기 
					
						리틀 브라더
						
							- 저자
- 코리 닥터로우 저/최세진 역
- 출판사
- 아작(디자인콤마)
- 출판일
- 2015-12-14
- 등록일
- 2016-06-29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5MB
- 공급사
- 예스이십사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코리 닥터로우 장편소설. 학교 전산망 해킹이 주특기이고, 수업 땡땡이가 취미인 삐딱한 열일곱 살 소년 마커스 얄로우. 우연히 게임을 하던 중 친구들과 함께 테러 용의자가 되고, 국가기관으로부터 갖은 고초를 당하고 감시까지 받게 된 소년은 이에 맞서 한판 유쾌한 싸움을 벌인다.
헌법을 유린하고 SNS를 조작하여 선거에까지 개입하려는 국토안보부. 9.11 이후 미국 사회의 단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마치 조지 오웰의 소설 <1984년>의 '빅브라더'를 연상케 하는 국가기관에 맞서는 열일곱 살 소년의 싸움, 과연 승자는 누가 될까?
6주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였으며, 출간되자마자 각종 상을 휩쓸었던 화제의 소설이자, 발표하는 작품마다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문제 작가 코리 닥터로우의 대표작이다. 선버스트상, 존 W 캠벨상, 프로메테우스상, 화이트파인상, 골든덕상 등 수많은 상을 받았고, 휴고상과 네뷸러상, 로커스상 장편소설 부문에도 최종 노미네이트 되었다.
전 세계 24개국에 번역 출간되었으며, 후속작 <홈랜드> 역시 프로메테우스상을 수상하는 등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2015년 9월 파라마운트사와 영화 판권을 계약하고, [트랜스포머], [내추럴 본 킬러] 등을 제작한 돈 머피에 의해 영화 작업에 들어갔다.
	 
	
		저자소개
		캐나다 출신 괴짜 작가로, 자유 저작권 운동가이자 ‘비타협적인 활동가’로 유명하다. 4개의 대학을 다녔지만 졸업은 한 번도 한 적이 없다. 이 책 속에도 등장하는, 인터넷의 자유를 위해 힘쓰는 시민단체 전자프런티어재단(EFF)에서 오래 활동해왔고, <테크노라티>가 선정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인 <보잉보잉>의 공동 편집자이기도 하다. 월간 방문자가 평균 3백만 명을 넘는 <보잉보잉>은 매년 접속자수와 이용률, 지명도에 따라 선정하는 세계 블로그 순위에서 10위 아래로 내려온 적이 없다. 
코리 닥터로우는 표현의 자유와 저작물의 자유로운 사용, 프라이버시 보호, 정보 투명성 등에 관한 칼럼과 에세이를 <가디언> 등 각종 매체에 활발히 기고하고 있는데, 한국에는 이제야 처음 소개되지만, 2000년 초반부터 꾸준히 과학소설을 발표해왔다. 그동안 로커스상 세 번, 존 W 캠벨상 두 번, 그리고 프로메테우스상을 세 번이나 수상하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문제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특히 한 해에 발표된 SF 중 최고의 논쟁적인 작품을 선정해서 수상하는 프로메테우스상은 현재 최다 수상자로 기록되어 있다. 
《리틀 브라더》와 후속작 《Homeland》, 프로메테우스상을 연이어 수상한 《Pirate Cinema》 외에도, 《Makers》, 《Wastelands》, 《For the Win》 등 많은 작품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으며, 26살로 요절한 천재 해커 애런 슈워츠의 일대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누가 애런 슈워츠를 죽였는가?>(2014)에 출연하기도 했다. 3D 인형 제작사인 매키랩의 창설자이자 CEO인 앨리스 테일러와 2008년 결혼해 딸 하나를 두었고, 2015년 가을 영국 생활을 정리하고 미국으로 이주했다.
	 
	
		목차
		한국어판 서문
1장	내 이름은 마커스 얄로우
2장	별사탕 특공대
3장	머리 짧은 여자가 말했다
4장	넌 이미 찍혔어
5장	모든 카메라는 렌즈를 가지고 있다
6장	여드름과 코딱지
7장	건초더미 만들기
8장	허위 양성 반응의 역설
9장	우리 안에 스파이가 있다
10장	스파이의 비밀열쇠
11장	한 소녀와 밤, 그리고 바다
12장	스물다섯 살 이상은 아무도 믿지 마
13장	피해망상을 유지해
14장	길 위에서
15장	이건 용기가 아니라 자살이야
16장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손에 넣었을 때
17장	똑같으면서도 다른 느낌
18장	실수에서 배우면 된다
19장	물어! 물어! 물어! 물어! 물어!
20장	물고문이 뭔지 아니?
21장	이제 끝났다
에필로그 / 덧붙인 글·1 / 덧붙인 글·2 / 참고문헌 / 감사의 인사 / 역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