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평범하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 - 극현실주의 부자 수업

평범하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 - 극현실주의 부자 수업

저자
김종봉.제갈현열 지음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25-10-14
등록일
2025-12-1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9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8년 동안 10시간씩 투자하고
12년 동안 34만 명과 소통하며 찾은 단 하나의 길

“돈을 받는 삶이 아니라
돈을 만드는 삶을 살기로 했다”

★블로그 누적 방문자 588만 명★ ★출연 유튜브 조회수 누적 1400만 뷰★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는 미션지 14개 수록★

“왜 돈을 벌어도 나는 항상 제자리일까?”

재능, 운, 돈 없는 평범한 사람도
따라 하면 성공하는 부자 수업


재능도, 운도, 돈도 없다면 이번 생에 부자는 될 수 없는 것일까? 『평범하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는 부자의 삶을 꿈꾸지만 ‘나는 평범해서 안 돼’라고 말하며 체념한 사람을 위한 책이다. 『돈 공부는 처음이라』, 『돈의 시나리오』, 『돈은, 너로부터다』로 ‘돈 공부’ 열풍을 일으킨 김종봉, 제갈현열 작가는 이번 신작에서 삶의 구조를 재설계해 부자의 길에 진입하는, 보다 근본적인 인생 전략을 제시한다.
지금까지 출간한 책에서 자세히 드러내지 않았지만, 저자 또한 고등학교 자퇴, 막노동, 검정고시, 야간 대학의 길을 걸으며 평범한, 아니 ‘평범하다’라는 말조차 칭찬으로 들리던 시기를 겪었다. 그러나 저자는 절망에 빠져 불평하는 대신 자신만의 답을 찾아 매달렸고, 35세라는 젊은 나이에 경제적 자유를 이뤘다. 도대체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을까? 저자는 자신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12년간 수만 명의 사람과 소통하며 그 방법을 구체화했다. 그가 알려준 방법을 따른 평범했던 그들은 모두 자신만의 성과를 내며 부자의 길에 올라섰다. 그리고 이 책 한 권에 그 모든 전략을 집약했다.
이 책에는 저자 스스로 변화한, 그리고 수많은 사람이 자신만의 사업을 일구게 한 가장 구체적인 실천 방법이 담겨 있다. 가진 게 없어서 가진 게 없어 부자가 될 수 없다고 비관하고 있다면, 이 책을 펼쳐라. 당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할 답이 모두 들어 있다.

“삶의 구조가 그대로라면
평생 돈에 끌려다닐 수밖에 없다!”

월 300 직장인이 월 1000 되기 위한
3F 행동 모델, 3F 투자 모델


자신의 본질을 모른 채 다른 사람의 말에 따라 휘둘리다 보면 결국 늘 같은 실패를 반복하게 된다. 그래서 저자는 단순히 한 번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니라, 삶의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라 말한다. 저자가 제시하는 3F 법칙이란 자신의 본질을 찾고(FIND), 쌓고(FORGE), 자유(FREE)로워지는 3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서 저자가 다른 자계계발서와 다르게 강조하는 것이 바로 ‘본질 찾기’다. 저자에 따르면 자신의 본질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판단하고 여기에 파고들 전략만 있다면 자산의 가치는 언제든 바꿀 수 있다. 그리고 그 변화는 결국 삶의 변화와 맞닿아 있다.
각 단계는 매우 간단명료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그저 따라가기만 하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자신이 지금까지 살아온 시간 속에서 자신만의 ‘업’을 발견하는 3F 행동 모델을 제공하는 한편, 투자를 하지 않았을 때 느끼는 상대적 박탈감을 해소해 주기 위한 3F 투자 모델을 제시해 사업과 투자 모두 놓치지 않게 도와준다. 책을 통해 월 300만 원의 근로소득을 월 1000만 원의 사업소득과 투자 소득으로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본문에 수록된 일러스트는 초심자의 이해를 도우며 수많은 상담 사례와 더불어 이들을 변화의 길로 이끈 ‘시간 점검’, ‘자기선언문’, ‘반토막 전략’ 등 각 단계에 꼭 필요한 미션 14개를 수록해 이 책 한 권만으로 부자가 될 수 있게 돕는다.
단순히 ‘돈을 버는 법’을 알려주기 위한 책이 아니다.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삶의 방향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돌아보게 한다. 월급 300만 원으로 만족하거나, 아무런 목표 없이 사무실을 들락거리는 삶이 괜찮거나, 은퇴 후의 길이 보이지 않아도 상관없다면 이 책은 필요 없다. 그러나 진심으로 부자의 길에 올라서려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은 두 번째 기회를 열어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