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 번 읽고 바로 써먹는 30일 기초 영문법 1
700만이 보고 또 본 세상에서 가장 쉽고 친절한 영문법!
바나나쌤과 짬뽕의 핑퐁 대화 수업으로 30일 만에 영문법 완벽 마스터!
유튜브 ‘아티엔바나나’ 채널의 700만 뷰 바나나쌤 영어 강의를 책으로 만난다. “십수 년 동안 공부해도 몰랐던 영문법을 알려준 대박 콘텐츠”로 유명한 전설의 수업을 단 30일 만에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쉽고 친절하게, 재미있고 자세하게 정리했다. 영문법이 지루해서 진도 나가기가 어려웠던 학생들, 각종 시험을 앞두고 영문법 총정리가 필요한 수험생, 영어를 손에서 놓은 지 오래지만 다시 도전하고 싶은 사람들 모두 바나나쌤만의 속 시원한 족집게 강의로 영어를 외우지 않고 이해하며 배울 수 있다. 1권에서는 기초를, 2권에서는 중상급 수준을 익히다 보면 나도 모르게 영어를 읽고 쓰고 말하는 기적을 경험한다. 이 책은 영어를 가장 쉽고 재밌고 빠르게 터득하는 지름길이자 ‘내 인생 마지막 영문법 책’이 될 것이다.
★누적 조회 수 700만 회를 돌파한 레전드 강의★
★수능/토익/공무원 시험, 회화/독해/영작 다 되는 만능 영어책★
★쉽게 풀이한 대화형 수업으로 영어의 재미와 실력을 동시에 잡는다★
딱 30일 만에 회화, 독해, 영작까지 다 된다!
수많은 영포자에게 영어 지름길을 터준 바나나쌤 명강의
“십수 년 공부해도 몰랐던 것들을 알려준 대박 콘텐츠!”
“영포자를 탈출하게 해준,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수업”
“병원에 응급의학과가 있다면 영어계엔 바나나쌤 강의가 있다!”
“35년 만에 5형식 이해! 드라마보다 중독성 쩌는 영어 공부라니!”
700만 뷰! 죽은 영어도 살린다는 영어계 레전드 수업! 유튜브 ‘아티엔바나나’ 채널의 바나나쌤 명강의를 책으로 엮었다. 영어 초보자도 단번에 이해할 만큼 쉽고 똑 부러지는 바나나쌤의 설명은 지금까지 아리송했던 영문법의 모든 것을 속 시원히 알려준다.
1권에서는 영어의 뼈대부터 각각의 품사와 시제를 공부하고, 2권에서는 5형식과 문장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구문들을 배운다. 마지막으로 독해와 대화까지 공부하면 딱 30일 만에 영어로 읽고 쓰고 말하는 변화가 찾아온다. 기초부터 중상급 단계까지 단 한 달 만에 끝낸 셈이다.
바나나쌤이 단계적으로 배치한 30일 영문법은 영어를 가장 쉽고 재밌고 빠르게 익히는 지름길이자 ‘치트키’이며, 여러분 인생의 마지막 영문법이 될 것이다.
이렇게 재밌고 속 시원한 영문법은 처음!
무릎을 ‘탁’ 치는 설명으로 영어가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
“영문법, 단어만 들어도 머리가 아픈데 설명마저 어렵고 지루해서 매번 포기하게 돼요.”
“아무리 영문법을 공부해도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데, 저만 이런가요?”
여러분만의 고민이 아니다. 바나나쌤 또한 영어를 끔찍하게 싫어하던 ‘영포자’였다. 그래서 한국의 모든 ‘영포자’를 위해 누구보다 쉽고 친절하며, 재미있고 자세한 영문법 강의를 만들고자 했다. 30권이 넘는 영문법책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고 터득한 과정을 토대로 영문법 공부의 순서를 만들었고, 10년간 학생들을 가르치며 공부법을 검증했다. 그 결과, 바나나쌤 영어 수업에서는 지금껏 단 한 명의 낙오자도 없었다.
이유는 간단하다. 재밌으니까. 문법 공식을 외우는 데만 집중하지 않고, 영어의 근본적인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재미를 알려주는 수업 방식이기 때문이다.
바나나쌤과 ‘영포자’ 짬뽕이 함께하는 수업은 둘의 티키타카와 핑퐁 대화로 화기애애하게 진행된다. 마치 일대일 과외를 하듯 대화로 풀어나가는 수업은 지루했던 영문법의 숨은 재미를 찾아주고 실력을 더해준다. 이 책을 덮는 순간, 이제 영어는 암기과목이 아니라 이해과목이 된다.
일대일 맞춤 과외 같은 ‘친절한 수업+핵심 요약+퀴즈’까지
한상차림 영문법에 펜과 열정만 준비!
노트도, 문제집도 따로 필요 없다. 책만 있으면 ‘수업+복습/정리+문제풀이’까지 다 된다. 먼저 바나나쌤, 짬뽕과 함께 즐겁게 영어를 공부한다. 그다음에는 정리 왕 짬뽕이 핵심만 요약한 ‘복습노트’로 오늘 배운 내용을 머릿속에 착착 정리한다. 그리고 ‘오늘의 퀴즈’로 실력을 점검하면 오늘 공부 끝! 노트에 직접 정리하거나 문제집을 따로 살 필요 없이 책 하나로 막힘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일석삼조 영문법책이다. 각 수업에는 수업과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도 있으니 책과 영상으로 더욱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다.
★이 책의 장점 & 차별화
1. 무릎을 ‘탁’ 치는 설명으로 아리송한 영문법, 속 시원히 이해 완료!
2. 바나나쌤과 짬뽕의 ‘핑퐁 대화 수업’이 재밌어서 머리에 쏙쏙!
3. 오늘 배운 내용을 ‘복습노트’로 정리하고 ‘오늘의 퀴즈’로 점검!
4. 영어 공부의 재미와 실력을 되찾아주며 소중한 내 시간도 절약!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책!
√ 영문법이 지루해서 진도가 안 나가요.ㅠㅠ
√ 수능/토익/공무원 시험 등을 위해 총정리가 필요합니다.
√ 영어를 손에서 놓은 지 오래지만, 다시 도전하고 싶어요!
√ 섀도잉, 미드 보기를 아무리 해도 실력이 제자리걸음인 건 왜죠?
√ 영어, 단기간에 기초에서 중급 실력까지 끝낼 수 없나요?
중학교 때까지 Canada가 왜 ‘카나다’가 아니라 ‘캐나다’인지 읽지도 못했던 영포자였고, 350개 단어로 이루어진 영어 지문에서 아는 단어가 5개밖에 없었을 정도로 영어를 끔찍하게 싫어했다. 학창 시절 언니와 함께 떠난 짧은 해외여행을 통해 영어를 잘하고 싶은 꿈을 갖게 되었다. 뭐든지 이해가 되어야 시작하는 사람이라, 영어가 무엇인지 알기 위해 30권이 넘는 문법책을 읽고 또 읽으며 영어의 본질적인 구조와 체계를 익혔다. 독학으로 터득한 ‘이해되고 이해시키는’ 영어 공부법으로 17살 때부터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했고, 수능·토익·편입·이민 영어 등을 다루는 전문 영어 강사로 활동했다.
대치동 대형 학원의 러브콜을 고사하고 호주로 떠나 이민 영어학원을 직접 운영했다. 시험을 위한 영어와 함께 ‘평생 까먹지 않고 써먹는 영어’를 가르치며 단기간에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발군의 능력을 발휘했다. 그 결과 수백 명의 학생에게 영주권을 안겨 주었다. 이렇게 십수 년간 영어 수업을 진행한 경험을 토대로 단지 문장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문장 구조와 형식을 이해하는 법, 이해한 것이 곧 내 것이 되는 체계적인 영어 공부 비법, 30일 만에 영문법을 터득하는 뼛속까지 실용적인 현실 영어 커리큘럼 등 다양한 수업 콘텐츠와 노하우를 보유하게 되었다.
미국 대학에서 수사학을 공부했고, 현재 유튜브 ‘아티엔바나나’ 채널에서 영미권 문화와 삶의 팁, 그리고 죽은 영어를 살려주는 쉽고 유익한 영어 콘텐츠를 29만 구독자와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 네이버 어학당에서도 ‘매일 영단어 10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유튜브) 아티엔바나나/바나나잉글리시
www.artyandbanana.com
바나나 선생님과 짬뽕 학생을 소개합니다!
지금 당장, 영문법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
이 책은 이렇게 공부하세요!
DAY 0 프롤로그: 영포자 바나나, 독학으로 영어 선생님이 되다!
DAY 1 영어는 한국어와 뼈대부터 다른 태생!
DAY 2 영어 문장, 알고 보니 형태가 달랑 5개?
DAY 3 태초에 4명의 멤버가 문장을 만들었나니!
DAY 4 영어 문장을 이루는 주연급 문법요소, 명사!
DAY 5 영어 문장을 이루는 주연급 문법요소, 대명사!
DAY 6 영어 문장을 이루는 주연급 문법요소, 동사!
DAY 7 영어 문장을 이루는 주연급 문법요소, 형용사!
DAY 8 영어 문장을 이루는 조연급 문법요소, 부사!
DAY 9 영어 문장을 이루는 조연급 문법요소, 전치사!
DAY 10 영어 문장을 이루는 조연급 문법요소, 접속사!
DAY 11 시제, 그림 한 장으로 싹 정리!
DAY 12 동사의 매니저, 조동사
DAY 13 준동사: 동사인 듯 동사 아닌 동사 같은 명사, 동명사!
DAY 14 준동사: 노래하고 춤추고 연기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to부정사!
DAY 15 준동사: PP냐 V-ing냐, 그것이 문제로다, 분사!
퀴즈 정답